티스토리 뷰
















GS25시 신제품인 사천식 돼지고기 & 계란 볶음밥 도시락입니다.


이름 겁나게 긴 도시락이네요.




리뷰 쓰는 사람들이 가장 싫어하는 유형입니다.




그냥 간단히 사천식이라고 부르도록 하겠습니다.





데리야끼 덮밥 도시락과 같이 나왔던데 사천식이 더 맛있어 보여서 이것으로 선택했네요.




일단 요즘 GS25 도시락에서 밀고 있는 특등미와 100인의 독립열사 이름을 장착했습니다.


가격은 3,800 원이고 822kcal로 다욧하는 분은 여기서 사요나라 해야겠네요.


저는 항상 대충 보는 영양정보인데요.




오늘 모르는 것이라도 자세히 한번 봤는데요.




깜짝 놀라고 말았습니다.






나트륨에 51%가 적혀 있어 이게 뭐에 대한 %이지 생각해서 찾아 봤는데 일일 권장량에 대한 %이더군요.




하루에 도시락 두개만 먹으면 끝나는 것이죠.




근데 지방은 61%라는 것.OTL




이대로 계속 GS25시 도시락 리뷰 쓰다가 쥐도새도 모르게 가는것 아닐까요.




근데 좀 개선했으면 좋겠네요.




솔직히 맛만 좋으면 넘어갈수도 있는데 진짜 짭거든요.






왜 이렇게 짜운데 그냥 내보내는지 모르겠네요?




짭지 않으면 맛이 안날까요?


욕했으니 칭찬해야죠. ㅋㅋ




친환경 나무로 만든듯한 숟가락이 들어 있습니다.





진짜 나무인지는 정보가 없어서 증명할길은 없습니다.ㅠㅠ




이제 속을 한번 볼까요?


깔끔합니다.




고기, 계란 볶음밥, 무짠지  끝.


심플하게 만들었네요.




그럼 레시피대로 1분 40초를 돌립니다.






돌릴때 반찬인 무짠지를 빼 놓는 것을 잊으면 안됩니다.




근데 헉~~.


일부러 뺀 무짠지 외관에 돼지고기 양념이 잔뜩 묻어 손을 버렸네요.ㅠㅠ




옷에라도 묻었으면 어쩔뻔 했을까요.




혹시 드시는 분은 조심하세요.


전자렌지를 돌리고 나온 도시락입니다.






머 크게 달라진건 없습니다.




비비기전에 먼저 고기 맛을 봤습니다.



약간 중화풍에 맛이나네요.




제 취향은 아니지만 먹을만하네요.


다음은 계란 볶음밥입니다.





무난한 볶음밥 맛이네요.




그럼 같이는요.


생각보다 괜찮은데 역시 짭네요.




제길 GS25시. ㅠㅠ




이제 비벼봅니다.



오호~~비쥬얼은 멋집니다.



그럼 맛은요?




앞어 비비기 전에 먹었던 것보다는 더 맛있게 느껴지네요.






그럼 같이 들어 있던  무짠지와 같이 먹으면요?


더 맛있네요. ㅎㅎ




양도 충분해서 보통사람 기준으로 한끼 충분한 양인것 같습니다.




짭지만 않으면 정말 좋았겠는데요.




제 취양은 아니지만 한끼 먹으라면 감사히 먹겠습니다.






약간의 호불호는 있을수 있으니 중화풍 음식에 꺼리낌 없는분만 도전하세요.




그럼 다음에 좀 더 맛있는 메뉴로 다시 돌아오겠습니다.




행복한 주말 되세요.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