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먹방 도전

GS 25시 신제품 유부초밥

꼬까파파 2018. 9. 2. 00:59







원래 GS25시 신제품은 주 1~2회정도 올리려고 생각했는데 몸의 피곤함으로 인해 한주 건너 뛰고 이제 올리네요.


오랜만에 편의점을 방문하니 신제품이 많이 나왔더라구요.


일반적으로 보니 월 초에 신제품이 많이 출시되는 분위기입니다.


그중에서도 오늘 소개 드릴 것은 이것을 유부초밥입니다.


이것을 도시락으로 봐야할지 김밥 종류로 봐야할지는 정확히 모르겠지만 일단 도시락으로 명명하겠습니다.ㅎㅎ




가격은 3,500원이고 칼로리는 405Kcal입니다.


가격은 생긴거에 비하면 조금 비싼편이고 칼로리는 일반적인 도시락과 비슷하네요.


근데 특이한 사항이 언제부터 그랬는지 모르겠지만 예전에 도시락에 많이 자랑하던 특등미와 비슷한 것이 이번에 올려져 있습니다.


바로 GS전용농장 우월한우 소고기를 사용한


바로 이문구입니다.


이제는 소고기도 이렇게 GS 전용 농장에서 기르는군요.


이상하게 이 문구 때문에 이 도시락이 기대되는데요.ㅋㅋ


옆에서 찍은 사진인데 뭐 그닥 특별한 것은 없습니다.


유부초밥 4개 들어있다. 그게 답니다.




그래면 이놈의 옷을 한번 벗겨 보겠습니다.ㅋㅋ


사진을 발로 찍었는지 엉망이네요.


그냥 봐서는 유부초밥 위에 소고기 볶은 것을 오려 놓은 것 같은데요.


이제 뚜껑을 한번 열어 보겠습니다.


네 뭐 이사진들도 비슷합니다.


그다지 특별하게 보이는 것은 없네요.


아무래도 이 물건은 빨리 맛을 봐야 결론이 나겠네요.




레시피상에는 전자레인지에 데우라고 나와 있지만 이상하게 오늘은 그냥 먹고 싶습니다.


원래 제가 유부 초밥 이런 것을 데운걸 별로 좋아하지 않거든요.

그래서 바로 꺼내서 낼름 맛 봤습니다.

과연 맛있을까요??


결론은??


그냥 일반적인 유부초밥입니다.


완전 맛있다 이런 것은 아니고요.


깔끔한 곳에 가면 먹을 수 있는 일반적인 맛입니다.


거기에 소고기를 올려 좀 더 식감을 더한 것이고요.


큰 의미를 부여하기는 힘든 것 같네요.




그래도 노말한 맛이니 간단한 한끼 식사로는 괜찮겠네요.


나쁜 맛은 아니니까요?


거기에 비해서는 조금 비싼편이고요.


다른 도시락 메뉴 보다는 조금 싸지만 이정도 넣고 저정도면 조금 비싼 것 같아요.

보시다시피 속을 보면 아무것도 없어요.


그냥 유부 초밥과 똑같아요.


우리가 집에서 만들 때도 유부 초밥이 제일 간단하고 재료도 적게 들어가지 않나요?


그것과 똑같습니다.


거기에 소고기 볶음을 얹인 유부초밥.


가성비는 별로 인것 같아요.


여유가 되시는 분은 가끔 즐겨 보시는 것도 괜찮은 것 같네요.


유부 초밥에 특별한 맛을 기대한 제 잘 못인 것 같아요. ㅋㅋ




하지만 맛이 없는 것은 절대 아니라는 것.


먹을게 없을 때는 꽤 훌륭한 맛이라는 것.


하지만 가성비는 떨어진다는 것.


이것으로 오늘 GS 25시 신제품 유부초밥의 리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1주 밀린 만큼 여러개를 하려고 생각하고 있는데 갑자기금전적으로 딸리네요. ㅋㅋ


그래도 다음편을 꼭 기대해 주세요.


즐거운 주말은 가족과 함께 하세요.~~~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