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말 오랜 시간 기다린 것 같네요.


드디어 애드센스 승인용 핀번호가 발송되었다고 애드센스 홈에서 빨간색 글씨로 뜨네요.



물론 아직 금액이 지급 받을 수 있는 기준에 달성된 것도 아니고 수익도 그렇게 많은 편은 아니지만 이렇게 한단계 또 성장했다는게 제자신에게 너무 자부심을 느낍니다.




처음 블로그한다고 아무것도 모르면서 덤볐던 기억도 애드센스 승인 받을라고 아웅다웅 했던 기억도 일일 1포스팅할라고 밤잠 설쳐가며 한 기억도 모두모두 새록새록 기억나네요.


원래 다른분들은 핀번호를 받고 나서 포스팅을 많이 하시지만 저는 기쁜 마음에 이렇게 받기전에 작성하게 되네요.


어제 12시에 극적으로 10달러를 달성하고 바로 바뀌는줄 알았는데 거의 12시간 이상 지난 후에 알람이 떴습니다.


솔직히 조마조마 했습니다.


또 다른 결격 사유로 이 결과가 취소되지 않을지 몰라서요.


제가 조금 새가슴이거든요. ㅋㅋ




애드센스 오늘 수익 확인하러 모바일로 접속했는데 알람이 두둥~~~.


거짓말 조금 보태서 눈물이 날 것 같았어요. ㅎㅎ



그리고 정신 차리고 빨간색이 뜬 부분에 작업을 클릭해보니 많은 분들이 하는 핀 도착후에 핀 입력란이 뜨네요.


핀입력란 밑에는 친절하게 3번 틀리면 다시 핀번호를 받아야한다고 협박 비슷하게 느껴지는 문구가 있네요.ㅋㅋ




혹시나 더 살펴보다가 실수로 핀번호 부분을 건딜 것 같아서 서둘러 창닫기를 해버렸습니다.


아~~ 이놈의 무한검토 다시봐도 짜증나는 문구네요.


이 놈때문에 마음 고생한 것 생각하면 수능 망친것 보다 더 힘들었어요. ㅋㅋ


이제는 지난 일이 되었지만 앞으로 갈 날이 훨씬 멀기에 좀 더 노력하려고 합니다.




이제 다음 목표는 지급 기준인 100달러 달성이겠죠. ㅎㅎ


한단계 한단계 다음 단계를 위해 올라가서 언제가는 원하는 목표를 이룰 것 같다는 자신감이 계속 생기네요.


아직 갈길이 멀지만 오늘 대견한 저를 위해 맥주한잔 시원하게 하고 자려고 합니다.


여러분도 목표한 것 모두 빨리 이루시길 빌겠습니다.


굿밤 되세요.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