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더워서 갈 때가 없으니 집 근처 돌아 다니면서 먹는 얘기 밖에는 없네요. ㅋㅋ



이번에도 GS25시 신제품입니다.






이름은 팥빙슈 샌드위치입니다.



8윌 한정품으로 나온 상품으로 보통 신제품 출시되면 2+1이든지 가격 행사 같은 것들이 있는데 그런거 1도 없는 제품입니다.



8월 한정 상품이면 나중에 재고 처리하기도 힘들텐데 무슨 배짱일까요.




일단 밖에 당당하게 써 있습니다.



8월 한정 상품 썸머 샌드위치



가격도 선명히 2,200 원이라고 써 있네요.



제 느낌인지 모르겠는데요.



이상하게 당당하게 보입니다.







나 샌드위치다 먹을라면 먹고 아니면 먹지마라.



이런 느낌. ㅋㅋ



칼로리는 생긴거에 비하면 엄청나네요.


429kcal네요.



왠만한 도시락 하나와 맞먹네요.



도데체 안에 뭐가 들은걸까요?



대체로 샌드위치들도 칼로리가 높은 것 같아요.



다이어트를 생각한다면 생각해봐야 하는 샌드위치들이네요.


성분표입니다.


다국적군 같네요.







여러군데에서 들어온다는 것 밖에 저는 알지 못하겠네요.


그럼 옷을 한번 벗겨 볼까요?




못생겼습니다.



비쥬얼은 꽝이네요.







못생겨서 뮐 믿고 까부니?



속을 한번 볼까요?




밖에서 본 그대로이네요.



팥과 연유 그리고 콩가루로 이루어졌습니다.



크게 이슈가 될만한건 없네요.



그럼 제일 중요한 맛은요?







이럴수가~~~



맛있습니다. ㅋㄱ



웃음이 나오네요.



지금까지 보면서 맛까지 없으면 욕할려고 했는데 의외로 맛있네요.



팥하고 콩가루가 버무려지면서 달콤하면서도 고소하네요.


많이 먹을 것은 아니지만 별미로는 최고의 음식일 것 같네요.



제가 조금 초딩 입맛이라 아이들도 좋아할 것 같은데요.







한정상품이니 드시려면 조금 서둘러야 되겠네요.



앞에 적었다시피 장기적으로 먹으면 너무 물릴 것 같네요.



다음에 좀 더 좋은 아이템으로 돌아오겠습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